본문 바로가기
  • Hplay -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 대행 / 건강식품 인허가 대행 / 수출.입/ 아시아 무역
베트남 화장품 수출, 무역 스토리

베트남 하노이의 꺼이저이 공원 아침 풍경입니다.

by 여기 큐 2023. 6. 9.

베트남 하노이의 꺼이저이 공원 아침 풍경입니다.

 

베트남 하노이의 아침 풍경입니다. 베트남 사람들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아침에 부지런히 일어나

자신의 신체를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같이 모여서 에어로빅 같은것도 하고 명상도 하고 같이 달리기도 합니다.

소규모 공원이며 한바뀌도는데 약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며 중앙에 호수를 끼고 있어서

더욱 상쾌하고 기분이 개운합니다. ㅎㅎ

또한 어르신들은 즐겁게 사교댄스도 아침에 배우고 하네요

활기찬 베트남 하노이 꺼이저이 공원의 풍경이네요

 

저는 그냥 천천히 걷기만 했어요 "산책으로 설정해서... ㅎㅎ"

 

베트남인들은 상당히 몸에 좋은 음식을 좋아하며 자연 식품들을 선호합니다.

몸에 대한 생각이 남다르고 열정 또한 강합니다.

 

기분 좋은 베트남 하노이의 아침이였습니다.

 

베트남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인허가 등록 대행 히어플레이 이승한 이사 010-4313-1878

hereplay55@gmail.com

 

www.hplayvina.com  

 

Home | Hplay-vina

베트남으로 화장품 수출/유통 및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위생허가) 등록 서류 대행

www.hplayv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