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4차 한류붐이(화장품, 식품을 중심으로...) 일어났다.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한국에 오지 못하는 일본 젊은이들에 의해 일어난
제4차 한류붐의 영향으로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도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가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판매가 증가하고 있고 한국으로부터의 수입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류와 뷰티시장의 대명사가 된 한국의 브랜드력과 제품의 높은 가성비가 소비자의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한국의 식품 또한 라면을 시작으로 과자류가 상당히 인기가 있고 현재 한국에 제품 구매 타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호캉스를 즐기며 한국제품을 바르고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한국의 유명 브랜드 화장품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우리나라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 접촉하여
화장품을 구매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어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많은 제품의 수출을 위해서는 개선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저희 Micobuy-Japan에서는 한국의 우수한 제품들이 일본에 많이 수출 되는 길을 계속 찾아 나가겠습니다.
일본 화장품/ 식품 유통 시스템 브랜드 Micobuy-japan 이승한 이사 010-4313-1878
hereplay22@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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