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play -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 대행 / 건강식품 인허가 대행 / 수출.입/ 아시아 무역
베트남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베트남인의 화장품 온라인 구매 형태에 대한 사항 입니다.(2022년 8월)

by 여기 큐 2022. 8. 3.

베트남인의 화장품 온라인 구매 형태에 대한 사항 입니다.(2022년 8월)

베트남은 다른 동남아 나라보단 인구 비율이 항아리(20대 인구 비율이 높음) 구조라서 

휴대폰 사용과 온라인에 대한 거부감이 아주 낮습니다.

vietnam online new 자료 참조(2021년)

베트남의 인구구조로 인해 온라인과 인터넷 소비는 많이 늘었지만 아직까지

온라인 쇼핑을 통한 구매율은 높지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연 5조 규모(6%) --> 2025년 25조 규모 예상)

 

베트남인들의 소비취향을 잘 봐야하는 측면입니다.

 

 베트남인들은 일단 상당히 똑똑한 소비를 하는 측면이 강합니다.

 

-베트남인들이 화장품을 구입을 하기 위해선 일단 다양한 루트로 제품에 대한 서치를 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자료와 가격비교 그리고 지인들에게 구매 후기들을 듣고 구매를 결정합니다.

-그리곤 온라인으로 바로 결제를 하지 않고 안테나 샵이나 판매샵에 가서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을 미리 보고 옵니다.

-구매의향이 결정이 되면 온라인에서 구매를 결정하고 제품 배송을 의뢰합니다.

-오토바이가 발달되어 있어서(Last-mile Delivery) 일단 구매한 제품을 받아보고

-현금결제를 하게 됩니다.COD 결제(Cash Of Delivery)

베트남인들은 관계를 중시하고 주변의 권유나 추천을 좋은 것 으로 받아드립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을 통한 제품 구매가 어마어마하게 발생한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에 베트남에서 화장품을 온라인 마케팅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마케팅은 필수로 진행해야 합니다.

 

베트남 화장품 수출 전문 업체 (주)히어플레이 이승한 이사 010-4313-1878

 

www.hplayvina.com  

 

Home | Hplay-vina

베트남으로 화장품 수출/유통 및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위생허가) 등록 서류 대행

www.hplayv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