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play -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 대행 / 건강식품 인허가 대행 / 수출.입/ 아시아 무역
베트남 화장품 수출, 무역 스토리

2020년 베트남 화장품 시장 현황 자료 입니다.- 현지 직원이 보내줌

by 여기 큐 2020. 5. 25.

베트남 화장품 시장 : 2020년에는 많은 대기업의 출현으로 시장의 변동이 예상?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 인 Mintel의 데이터에 따르면

베트남 화장품 시장의 가치는 약 23억 달러입니다.

향후 10년간 베트남의 스킨 케어 및 메이크업 시장의 성장률은 매년 약 15-20 %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로 인해서 시장은 소매 업계를 근기업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2019년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은 공식적으로 소매 업계에서 많은 빅 플레이어들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2020년까지 베트남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할것이고 소비자 쇼핑 행동을 재구성하고 바꿀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베트남 화장품 시장이 그토록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베트남 여성들은 화장품을 사용하여 점점 더 아름다움 지려는 욕구사 생기는것을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높은 성장률은 "sweet"  투자자들이 항상이 잠재적 인 뷰티 케어 시장을 언급하는 단어입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 Mintel의 데이터에 따르면 베트남 화장품 시장의 가치는 약 23억 달러입니다. 베트남의 중산층 인구는 2020년까지 3,300 만 명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산층은 미용 케어에 점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메이크업 시장의 높은 성장은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수가 증가하고 화장품에 소비하는 지불 금액에

반영됩니다.
Q & Me가 2019년 6월에 발표 한 호치민시와 하노이에서 실시 된 설문 조사에서 매일 화장을 하는 사람의 수가 30 %로 증가했으며 화장을 하지 않은 사람의 수가 24 %에서 감소했습니다. (2016) 14 % (2019)로 감소
베트남 여성은 2년 전보다 두 배나 높은 메이크업 제품에 월 평균 30만동 VND를 소비합니다. 메이크업 화장품에 500,000 VND / 월 이상을 소비하는 여성의 수는 20-29 세의 젊은 여성 그룹의 15 %를 차지하며 월 소득이 2천만동(월 한화 100만원) 이상입니다.

 

큰 구매력은 화장품 시장의 빠른 .

 일본 야노 연구소에 따르면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화장품 시장 중 하나라고 합니다.

 

Watsons : 베트남 최대의 화장품 소매 체인 중 하나
올해 초 홍콩의 억만 장자 리 지아 탄 (Ly Gia Thanh)이 소유 한 화장품 소매업 체인 왓슨 (Watsons)의 주요 소매 업체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전세계 7,200 개 이상의 매장을 소유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트남은 Watsons에 의해 잠재적 시장 중 하나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수요가 많지만 공급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외국 화장품의 유통 및 거래는 주로 온라인 판매 채널, 소셜네트워크 및 소규모 상점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Waston투자를 예측했습니다.
AS Watsons Group은 홍콩 최대 억만 장자 Ly Gia Thanh의 CK Hutchison Holdings Limited에 속하는 세계 최대의 화장품 및 건강 관리 소매 체인 중 하나입니다. Watsons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화장품 및 제약 소매 체인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Watsons는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중국을 포함하여 아시아와 유럽의 12 개 시장에 약 7200개의 매장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화장품 및 제약 소매 체인 중 하나입니다.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터키, 우크라이나 및 러시아. 최근이 브랜드는 태국에 500번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Watsons Vietnam은 광범위한 경험과 막대한 자본을 바탕으로 베트남 화장품 시장을 크게 밀고 다른 많은 대기업의 일련의 상륙을 유도 할 것을 약속합니다.

 

F.Beauty : FPTShop의 예기치 않은 침입

 

왓슨스에 이어 얼마 전 소셜 네트워크에서 FPTShop 체인이 소유 한 F.Beauty 매장의 사진이 유출되어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침해했습니다.
FPT Shop은 상당한 브랜드 이점으로 비즈니스 제품을 확장했으며 향후 Watson와의 경쟁은 불가피합니다.
FTP Shop의 전자 상거래는 매우 효과적으로 작동하며 경쟁사 체인점의 큰 이점입니다.

 

마츠모토 키요시 (Matsumoto Kiyoshi) : 일본 최대의 제약 및 화장품 소매 업체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

 

FPTshop 이후 올해 말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일본 최대의 화장품 매장 체인 Mastumoto Kiyoshi의 오픈을 환영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 체인에는 최대 1,650 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대표는 또한 향후 3-5 년 내에 베트남에 10-15 개의 매장이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첫 번째 단계에서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기능성 식품에만 초점을 맞추고 일본 외에도 다른 외국 브랜드에서 더 많이 판매 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2020소매브랜드가 서로 충돌 할 수 있으며 수입 화장품 부문을 목표로하고 사용자의 쇼핑 행동을 다시 확립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베트남의 수입 화장품 공급원은 혼란과 가격 혼란의 실제 상황 외에도 항상 공급 부족 상태였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사용자는 소셜 네트워크의 온라인 쇼핑에서 소매점 및 전자 상거래 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보출처 : http://mtv.vn/

 

MENTV - PHONG CÁCH ĐÀN ÔNG

Men TV - Mạng xã hội của đàn ông phong cách, tri thức, bản lĩnh trong xã hội Việt Nam hiện đại.

mtv.vn

 

정보제공(번역) : (주)히어플레이비나(베트남 화장품인허가등록대행) -베트남 현지기업 GLTRADING CO.,LTD

이승한 이사 : 010-4313-1878

 

www.hplayvina.com 한국기업 홈페이지

 

www.gltradingvn.com 베트남현지기업 홈페이지

 

www.kovecabiz.tistory.com 한국블로그

 

https://www.facebook.com/Hereplayvina-108602210795243/ 한국기업 페이스북